“이런 좋은 기회가?” GM, 정통 아메리칸 모델 직접 경험과 다양한 혜택까지…

지엠 이머전 위크, 아메리칸 브랜드 경험 이벤트 개최
서울 구로구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7일간 진행
트랙스 크로스오버, 타호 시에라 등 다양한 차량 시승 체험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지엠 이머전 위크는 봄철을 맞아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정통 아메리칸 풀사이즈 및 픽업트럭과 크로스오버 모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구로구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타호, 시에라 등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며, 고객들은 이 차량들을 직접 살펴보고 시승 예약까지 가능하다. 전시 부스는 코스트코 고척점 지하 2층과 1층에서 운영되며, 차량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타호, 시에라 등의 대표 정통 아메리칸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차량을 보고 만져보는 것을 넘어, 시에라의 광활한 적재함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는 콘셉트부터 타호의 루프탑 텐트로 경험하는 봄 캠핑까지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또한, 전문적인 상담과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상담 부스도 운영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시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엠 이머전 위크를 통해 다가오는 봄철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을 위한 차량을 만나보자.
 시에라 (출처-GMC)
시에라 (출처-GMC)
한편, 쉐보레의 대표 정통 아메리칸 모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구로구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