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나오면 대박!” 뛰어난 개방감이 특징인 제네시스 대형 SUV, 자세히 보니까…

제네시스, 초대형 전동화 네오룬 콘셉트 공개
네오룬, 제네시스의 미래 지향적인 혁신 가치
네오룬, 혁신적인 모빌리티의 비전 제시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현대자동차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미국 뉴욕에서 초대형 전동화 네오룬 콘셉트를 선보였다. 네오룬은 제네시스의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 방향성을 보여주는 콘셉트 모델로, 럭셔리 차량과 차별화된 혁신 가치를 제공한다.

네오룬은 필러리스 코치도어를 통해 개방적인 실내 공간을 제공하고, 환원주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을 표현한다. 미드나잇 블랙과 마제스틱 블루 투 톤을 적용해 웅장하고 단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네오룬은 전통적인 차량 구조와는 다른 필러리스 코치도어를 통해 한층 개방적인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승하차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한국의 밤을 연상시키는 미드나잇 블랙과 마제스틱 블루 투 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네오룬은 복사열 난방 시스템과 고효율 난방이 가능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인테리어에는 로얄 인디고 컬러와 퍼플 실크 컬러의 빈티지 가죽을 사용해 고급감을 높였다. 또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풍성하고 입체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네오룬은 차량의 미적 가치를 높이는 크리스탈 스피어 스피커와 고음역 트위터 스피커를 적용해 탑승자와 교감을 이뤄내며, 제네시스만의 품격을 담고 있다. 제네시스는 네오룬과 함께 고성능 럭셔리를 지향하는 제네시스 마그마도 공개했다.

Leave a Comment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