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함 끝판왕…” 수입 대형 SUV, 국내 출시 임박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 ‘폭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브랜드 ‘마이바흐’ 국내 출시 임박
마이바흐 신형 모델, 고급 사양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주목
마이바흐 신형, 내부 공간과 주행 모드 업그레이드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브랜드 ‘마이바흐’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다. 이번 신형 모델은 고급 사양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되며, 기본형은 2억 7900만 원, 매뉴팩처는 3억 190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

마이바흐 신형은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되었으며, 다양한 고급 사양이 탑재되어 있다. 전면부에서는 크롬으로 마감된 그릴 테두리와 마이바흐 로고 가니쉬가 돋보이며, 내부는 정전식 터치 기능이 포함된 스티어링 휠과 멀티 시트가 갖춰져 있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내부 공간은 4인승으로 제공되며, 나파 가죽으로 마감된 대시보드와 최신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승차감은 액티브 보디 컨트롤과 에어매틱 서스펜션을 통해 향상되었으며, 마이바흐 전용 주행 모드는 승차감을 극대화하여 편안한 주행을 제공한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주행 성능 면에서는 4.0리터 8 트윈 터보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557마력과 최대토크 74.4를 자랑한다. 더불어 48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가속 시 최대 22마력을 추가로 제공하며, 어떤 도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글에서 출처 확인
글에서 출처 확인
마이바흐 신형은 기본형과 매뉴팩처 두 가지 트림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기본형이 기존 모델 대비 1700만 원 인상된 2억 7900만 원, 매뉴팩처가 2000만 원 가량 인상된 3억 190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 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이바흐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차량으로 주목받고 있다.

Leave a Comment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